작성일 : 19-08-04 17:53
혼자 골목길 걸어가는 여자아이를 뒤에서
 글쓴이 : 짝꿍
조회 : 1  

혼자 골목길 걸어가는 여자아이를 뒤에서



소매묶기범들



혼자 골목길 걸어가는 여자아이를 뒤에서
SK매직정수기 나라망신 SK매직정수기 뭐냐? 멕시코 사람들이 저런 짓했으면 욕했겠지. SK매직정수기렌탈 지들이 언제부터 그렇게 신사적이었다고ㅋㅋ 평생교육사 사람이 백명이 넘고 천명이 넘고, 만명이 넘으면 이런저런 사람 다 있습니다. 독일인이나 이탈리아인이라고 다를 거 있나요? 예상됐던것이고, 충분히 그럴수도 있는데, 이런걸로 중국인이니 한국인이니 다르지 않느니는 정말 멍청한 결론입니다. 아이폰XS맥스가격 침대축구 한두번겪는것도 아니고 전형적인 한국축구 고질병으로 진거다 골결정력 전반에 한골만 넣고 갔어도 분명쉽게 운영했을경기를 한골먹으니 조급함에 무너져버렸다.. 인스타팔로워늘리기 나라망신시키지마라. 겔럭시노트9 쓸거면 제대로 쓰지ㅋㅋyour bed soccer player는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you are겠지.. 장기렌터카 또라이들 많네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 이기적인것들. 멕시코전 완전 판박이였드만 누가 누굴 욕해. 멕시코가 우리.우리가 온두라스 된거지. 우리 선수 밀어넘어뜨리고 퇴장당한 멕시코 선수나 온두라스 선수 드로인 라인서 전광판으로 밀어넘어뜨린 우리선수나.. 누워서 침대축구하던 우리나 온두라스나 뭐가 달러? 부끄러운 줄들 모르네 진짜..중국욕하면서 짱개보다 못한 국민의식에 스포츠를 스포츠가 아닌 전쟁으로 보는게 당연하냐?최선을 다 했고 졌으면 진걸 인정하고 이긴팀 존중하는게 맞지.그게 스포츠다 KT인터넷설치 온두라스가 잘 한 경기이고 운이 없었을 뿐이다. SK정수기렌탈 ㅋㅋㅋㅋ 근데 엘리스 아파 죽을것 처럼 잔디위에 누워서 시간끌다 실려나가는거 봤는데ㅋㅋㅋㅋㅋ삼분뒤에 휘슬 불고 온두라스 승 확정되고 선수들 무릎 꿇고 세레머니 하는 화면 보여줄때 그 사이에 껴있는거보고 기가차더라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 KT기가인터넷

 
 

Total 421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421 새차하러갔는데 자연밥 08-22 1
420 퀸 주먹밥 달달한하루 08-20 1
419 박명수 : 절빼세요 아기볼링 08-20 0
418 조선의 간지폭발 성검 뽀로미 08-20 1
417 조선시대 댓글 수준. 희형제 08-20 1
416 계란후라이 하다가 망한 디시인 꽃이피면 08-20 1
415 끼부리냥 파란딸기 08-20 1
414 추억의 물건들. 달빛태우기 08-19 1
413 연애와 주사 사이 예쁜포비네 08-19 1
412 베트남에서는 흔한 일. 오늘의집밥 08-19 1
411 약혐) 자해 공갈단의 최후 달달콩냥 08-19 1
410 아침밥 빌런 재키네의 08-19 1
409 아주 살짝만 잘라주....... 란뿡이네 08-18 1
408 신기하게 생긴 꽃. 최부장네아… 08-18 1
407 대머리가 총을 못 쏘는 이유 반해반해 08-18 1
406 롤5년차의 티어학 개론 노량진칸트 08-18 1
405 현지화 120% 완료 행복한세상 08-18 1
404 역습 반해반해 08-16 1
403 공포만화 상생의 손 학생 08-16 1
402 2D vs 3D 매력포탄 08-16 1
401 이니스프리 안 써 룰리룰리 08-16 1
400 학교 무료 콘돔 자판기 근황 한민네 08-16 1
399 빈병 거꾸로 세워서 물 채우기. 레시피 08-16 1
398 무척 화가 난 건물주 한결맘 08-15 1
397 특수문자 정리표. 두아이아빠 08-15 1
396 정말 중국은 실시간 게임 채팅검열을 할까? 꼬이짬 08-15 1
395 영국치과와 한국치과의 차이 날대달고 08-15 1
394 점장과 싸운 알바 꼬마마녀 08-15 1
393 따라하다 된통 당하는... 연탱이네 08-14 1
392 베스트셀러 신천패피맘 08-14 1
391 3~4년전 박나래의 연애 패턴 우렁서방의 08-14 1
390 아직 수련이 부족하구나 애송이 녀석!! 어제다녀온 08-14 1
389 핑유녀.jpg 90년대흔한… 08-14 1
388 우주에서 날린 하트. 미미베이킹 08-14 1
387 문과생들의 자강두천 요점맘의 08-13 1
386 여자 브래지어 효과 - 15년간의 연구 결과 박카스같은 08-13 1
385 잠든 아기와 강아지. 그린랜덤 08-13 1
384 박명수 독기 잔뜩 품었던 시절 델이리 08-13 1
383 친구 밖에 머 재밌는거 있어?? 로즈마리 08-13 1
382 천사들의 섬 근황 잘아는 08-13 1
381 고잉 메리호구 겁나 착하네 봄나들이 08-12 1
380 공중 3회전 점프 무지개다이… 08-12 1
379 일단은 스승이었던 전설의 닌자를 만난 애낳고도 중2병인 대가리… 혼자하는 08-12 1
378 여경들 해명 웃음여왕 08-12 1
377 다이소 우산의 최후 플러스룸 08-12 1
376 3억 7천의 빚을 진 할머니 우리집레옹 08-11 1
375 일본의 현대미술 그동네숨겨… 08-11 1
374 전생 알아보기. 미리별 08-11 1
373 포켓몬 닮은 여동생 당근 08-11 1
372 북한 개마고원에 살고 있는 동물들. 다음 08-11 1
371 사우디아라비아의 대형 우산 클래스 오늘도희망… 08-10 1
370 특이한 태풍 모음 그대그리고… 08-10 1
369 동국대 교수 논란 조대리 08-10 1
368 야 니 뭐하냐 봄나들이 08-10 1
367 ??? : 여자가 지를 만나고 싶게 만들어야지 짱짱 08-10 1
366 히오스리그중단이유 후다닥 08-10 1
365 특이점온 인형뽑기 선물공룡 08-10 1
364 1895년 파리 산업박람회에 출품된 최초의 앰뷸런스. 여의도스트… 08-10 1
363 회전회오리슛 레시피 08-09 1
362 어느 기업가의 인격. 그냥일상리… 08-09 1
 1  2  3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