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9-08-08 15:42
나루토 1장 요약
 글쓴이 : 순정녀
조회 : 36  

나루토 1장 요약


.



나루토 1장 요약
채무통합대환대출 박원순씨~!! 당신이 만든 . 희망제작소. 아직도 무급 인턴 부려먹나요?? 순진한 대학생들, 젊은이들을 하루 밥값 5천원만 주고 온갖 일 다 부려먹는걸로 유명한 단체이죠 그외에는 돈 한푼 안 주고 일 부려먹었는데 요즘은 좀 달라졌는지 모르겠네요 . 의욕에 넘치는 젊은이들에게 그런 쓰라림과 상처를 안겨다주시면 안되죠 시민단체 간판 달았으니, 무임금으로 사람 부려먹어도 상관없다는 궤변은 사절입니다. . 하다못해, 정부 공공기관 인턴제도 하루 일당에 주휴수당까지 쳐서 다 줍니다. 미국이나 유럽의 각종 시민단체에서도 무급으로 젊은 사람들 부려먹는 시민단체는 제가 아는 한에서는 거의 없는것으로 압니다. 인턴과 자원봉사는 엄연히 다른거죠. . 희망제작소라는게, 말이 시민단체이지 조금 요상한 단체이거든요. 재벌이 문어발식으로 확장하듯 비슷한 형태로 요 몇년간 사업 확장을 엄청나게 마구하면서도, 정규직 직원은 채용 거의 안 하고, 되려 무임금 인턴만 더 늘려서 비판이 많죠 . 전에는 어느 대학생이 희망제작소 무급 인턴을 하다가 비참함을 느끼고, 그만두고서 인터넷에 글을 올려서 화제가 되기도 했고 그 학생을 희망제작소 인턴에 추천했던 담당교수는 제자에게 미안함을 금할수 없다고 희망제작소가 이런 노동착취를 하는지는 몰랐다고 했었죠 . 마구잡이로 사업을 확장하는데만 골몰할게 아니라 정규직 직원을 쓰면서 그 수준에 맞게 단체를 내실화하는게 중요한게 아닌가요? 그게 재벌을 비판하는 올바른 시민단체의 모습이 아닐런지요? . 자신이 대표로 있는 시민단체 하나조차, 국민이 남득할만하게 바꾸지 못하는데 과연 5~10년안에 당신이 세상을 바꿀수 있다고 말할수 있습니까? 희망이라는 좋은 단어만 써붙인다고, 모든걸 포장할수는 없답니다. . 북한도 주민들에게 맨날 말하는건, 강성대국입니다. 채무통합대환대출 시장자격없는 박원순은 이런스타일의 사람일 뿐이다. . 길을가다가 불쌍한 사람이 있다. 그사람을 내주머니에 있는 돈을 꺼내서 도와준다. 이건 뭐라 할수없는 잘한 행동일수 있다. . 이번엔 길을가다가 불쌍한 사람이 있다. 길가는 다른사람에게 가서 저사람 불쌍하니 좀 도와줘라 해서 그사람이 주머니에 있는 돈을 꺼내 도와준다. 이것도 잘한 행동일까? . 그럼 이번엔 그 불쌍한 사람을 돕기위해 다른사람의 돈을 빼앗아 도와줬다. 과연 이게 도와준걸까? . 박원순이 이런식이다. 박원순의 기부, 도움은 자신의 도움이나 자신의 기부가 아니라 다른 사람을 이용한 도움과 기부이다. 잘생각해 보면 지금도 서울시민의 세금으로 자신 입맛에 맞는데로 도와주고 기부를 하고있다. 서울시장이 서울시민을 위해 일을 하는 자리이지 지맘대로 여기저기 돈쓰러 다니는 자리는 아니지 않는가? . 또 서울은 대체 언제 발전하는가? 서울시가 발전할수 있는 사업 다 축소 취소 시키고, 재계발 올스톱 시키고 한다는 짓들보면 다 지맘대로 여기저기 퍼주는거다. 노숙자 스마트폰... 한숨이 다 나온다 .. 박원순은 잘 봐줘도 시장하지말고 그냥 시민단체 운영을 해야할 인물인거다. 잘~ 봐줘도 . 두줄요약 노무현이 서민을 너무 사랑한 나머지 중산층을 서민 만들었다면.. 박원순은 기부를 너무 좋아한 나머지 서울시민 전체를 기부천사로 만들고 있다. . 아씨... 왜 내돈으로 지가 기부하고 좋은일? 하고 생색내냐고~ 내가 장담하는데 박원순이 시장으로 있는한 서울의 미래는 없다. 아이폰x 가격 국민과 시민과 서민을 이해하고, 실천하는 모습, 참 좋네요. 정모 누구처럼 순대국 한그릇 먹으면 서민과 소통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보단 백배, 천배 낫네요 꼭 당선되서 계속 서민,시민,국민을 헤아리고 이해해주며 시정 펼치세요. 아이폰xr 가격 박원숭이 서민 코스프레 졸라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엔 회의탁자 대신에 문 부셔서 탁자 만들었더만 ㅋㅋㅋ구두 뒤창 떼낸걸로 재미 보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능지수 떨어지는 좌빨좀비 정신병자들 무지 좋아하것다 ㅋㅋㅋㅋㅋㅋ 갤럭시노트10 대기업 등쳐서 8000 억 뜯어내는 사람이 서민이면 나는 뭐냐?.. 한화다이렉트자동차보험 정몽준님 순댓국 드시는 모습 넘 반했습니다.. 너무 소탈하십니다.. 역시 저는 사람보는 눈이 있습니다.. 서울시 운영 잘 부탁 할께요..^^사랑 갤럭시s8 포털 어딜가나 대부분 박원순 현시장님의 긍정정 댓글이 베플이고 베플속에 댓글들은 정몽준빠들이 많음. 근대 대부분 포털에서 새누리당까는 댓글들이 베플이고 베플속에 댓글들이 대부분 새누리당 지지 자들임. 네이트네이트 하지만 어느 포털이나 대부분 이런현상임. 대부분의 굳이 적극적으로 참여안해도 새눌당이 이미 민심에서 많이 빗겨갔음을 의미하는걸로 보인다. 자동차보험료계산 군대는.... 아들하고 아부지랑 같이 안다녀오셨다던데 몸이 안좋으셔 보이는데 집에서 쉬시는게.. 구두 닳은거 보니까 다 떨어졌는데 다리에 이상이 있으신지 리스 박시장님은 선거운동안 하셔도 됩니다... 뭐 상대편에서 스스로 까먹고 있으니.....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지방 촌것들아, 살아보도 않고 옆에서 ㅈㄹㅈㄹ하지 말고 와서 살아봐. 괜히 오세훈을 욕하는게 아니야. SK정수기

 
 

Total 91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919 천우희 자연스런 노출 연기 로쓰 10:02 0
918 일본 천주교 근황. 안냐네 09:30 1
917 트와이스 나연 미모에 묻히는 의상 사랑해 08:29 0
916 인터넷 여성최음제 구입㎭ http://mkt3.via354.com +구구정 지… 안효원 07:51 0
915 GERMANY SOCCER BUNDESLIGA 채래인 06:51 0
914 한예슬 과감한 가슴노출 의상 가연 06:48 0
913 [신진환의 '靑.春'일기] 자꾸만 오르는 文정부 부동산… 안효원 05:13 0
912 신소율 과거 란제리 화보 l가가멜l 05:10 0
911 없이 그렇게 아줌마에게 난 건지 주제에 살다보면가죽이 지상에… 안효원 03:57 0
910 실망을 줬던 클로이 모레츠 몸매 조아조아 03:26 0
909 다현 뽀얀피부, 골반 ㄷㄷ 이민재 01:43 0
908 웜홀 뮤비에서 엉밑살 대놓고 노출했던 브아걸 윤석현 12-14 0
907 다현 뽀얀피부, 골반 ㄷㄷ 무한짱지 12-14 0
906 보여주는 안무..ㄷㄷㄷ 아니타 12-14 1
905 요즘 MBN 근황 토희 12-14 0
904 보수적으로 변한 조현이 받는 악플 또자혀니 12-14 0
903 티팬티 자국 보이는 경리.gif 눈물의꽃 12-14 0
902 오빤 참 바보다 로즈마리 12-14 1
901 장미인애 맨살 뒤태.gif 고마스터2 12-14 0
900 아이린 레전드.gif 거병이 12-14 0
899 충무깁밥에 대해 알아야 할점 찐만두 12-14 1
898 다현 뽀얀피부, 골반 ㄷㄷ 서미현 12-14 0
897 30대 여자들 연애고민 나무향 12-14 1
896 레이샤 가슴 팝핀 방구뽀뽀 12-14 0
895 네덜란드가 바다를 이기는 방법.jpg 뜨개맘 12-14 1
894 GC 부산에서 선수를 모집합니다! (합숙, 급여 O) 설채나81 12-14 0
893 댄스팀 밤비노 다희 이비누 12-14 0
892 반성문에 경찰 싸인 받아오라는 어머니 남현준77 12-14 0
891 포텐간 홍콩스트리머 사건 요약글 ㄷㄷ 옥유빈77 12-14 0
890 끈나시 프로미스나인 채영 김종익 12-14 0
889 현아 세미누드 화보.jpg 탱탱이 12-14 0
888 수수한 리허설 아이린 아이시떼이… 12-14 0
887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3 3회 RB 애즈원 A.R.T 증태원 12-14 0
886 쯔위 옆라인 허벅지 ㄷㄷㄷ 우리호랑이 12-14 0
885 아린이 뽈살 거병이 12-14 0
884 아이린 레전드.gif 하송 12-13 0
883 이탈리아 여배우 ZainaDridi의 은밀한 자국 신채플린 12-13 1
882 비에 젖은 연우, 낸시 파워대장 12-13 0
881 [스텔라] 난 민희보단 전율이 낫드라... 모지랑 12-13 1
880 대박은 남의 일이 아닙니다 지금 www.betinggo.com 시작하세요 … tknjoid441… 12-13 0
879 대박은 남의 일이 아닙니다 지금 www.betinggo.com 시작하세요 … tknjoid441… 12-13 0
878 흔한 백댄서 의상 수준 소소한일상 12-13 0
877 HTTPS/DNS차단 간단하게 이해하기 일프로이드 12-13 1
876 유인영 ㄷㄷ 가니쿠스 12-13 0
875 혐오스런 스케이트 사고 매콤한도시 12-13 1
874 논란의 지상파 드라마 성접대 장면 에릭님 12-13 0
873 바퀴벌레와 모기가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 애플빛세라 12-13 0
872 칼부림 막아낸 노인 비오는날 12-13 1
871 황수정 레전드 그류그류22 12-13 0
870 (롤주의) 씨맥 폭언, 폭행 증언하러 나온 그리핀 선수들 무거운스파… 12-13 1
869 피팅모델 손윤주.jpg 독ss고 12-13 0
868 대동풀빵여지도 [스압] 비빔냉면 12-13 0
867 [아이즈원] 히짱과 오리여신 예나의 꿀케미♡ 블랙파라딘 12-13 0
866 중국여배우 왕리단니 손님입니다 12-13 0
865 않은 결혼을 이상은 민식 “리츠. 전에 굳이있어서 의 익숙지 겸… 돈차현 12-13 0
864 티파니...노??? 영서맘 12-13 0
863 수영복입은 아이비 ㄷㄷㄷ 유로댄스 12-13 0
862 바퀴벌레와 모기가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 담꼴 12-12 0
861 방탄유리는 깨졌지만…테슬라 ‘사이버트럭’ 선주문 20만건 알밤잉 12-12 0
860 [아이즈원] ☆La vie en Rose☆릴레이 프레들리 12-12 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