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9-10-01 15:41
????: 보너스는 주시는데 일을 안시켜요......
 글쓴이 : 작은토토의
조회 : 16  

????: 보너스는 주시는데 일을 안시켜요......






????: 보너스는 주시는데 일을 안시켜요......
인터넷사은품 음모고 나발이고 열애설 터지기 한참 전부터 이미 국사 국정교과서에 관한 기사는 수천 개가 넘었다. 이 빡퉁들이 자신의 지지자들이라니 야당도 참 힘들겠다. 팬덤이 스타의 이미지를 갉아먹는 사례가 보이듯. 결국 그런 음모다! 빼애액 수준의 깨시민 코스프레는 이 문제를 그대로 박주신 병역비리를 덮으려는 박원순의 음모라는 똑같이 말도 안 되는 역풍을 맞는 것 이외에는 실효성이 없다. 인터넷사은품 성인유 인터넷가입사은품 평소엔 신문 한 번 안들여다보다가 이제와서 국정교과서 뒷북치는 클라스ㅋㅋㅋㅋ 갤럭시S10 5G 평소에 정치란 좀 읽어라 븅신들아 어휴 열애설만 터지면 정치란 와서 기웃기웃거리면서 이럴줄알았다고 혼자 분개하고 ㅉㅉ LG정수기렌탈 와....지금 디스패치가 보유하고있는 기밀열애들이 몇개일지 궁금하다 앞으로도 국가의 중요한일들에 맞추어 폭죽처럼 터뜨리겠지.. 보육교사2급 자격증 가끔 디스패치 지네가 무슨 소신을 가지고 일하는듯 글 장대하게 그럴듯하게 쓸땐 진짜 어이가 없음. 디스패치 옛날부터 돈먹으면 사진 막찍고 막뿌리고ㅇㅇ 옛날부터 돈에 의해 움직이는 집단임. 한 소속사에서 돈주면 외국에서 파파라치 찍어주고ㅋㅋ 팬질 깊게 한 애들은 알텐데. 쟤네 돈먹고 사진찍는거 그러더니 한 2년전에 이미지새탁 하는것 같길래 진짜 어이가 없었다ㅋㅋ 사람들은 잘모르니까 역시 디스패치라며 ..진짜 답답했는데. 오타이산 아는 사람은 아는구나.. 사회복지사2급 ㅋㅋㅋㅋ 뻔하지 타이밍이 ㅋㅋ 연예인 열애설, 연예인 결혼, 연예인 마약, 연예인 ♡ 사건들 터지는 시기보면 공통점이 있음 ㅋㅋㅋㅋㅋ 인터넷가입 수많은 정자가 인터넷설치 이렇게 기사내라고 그네가 시켰겠지 자동차보험비교

 
 

Total 56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560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에서 페니파커를 봤을 때 사람들의 반응. 떼미니맘 10-19 6
559 [스압] @ 물타기 최적화 동그란하늘 10-19 9
558 자존심 쎈 상남자들의 대결 가장어린엄… 10-19 9
557 야옹이 두뻔째 10-18 10
556 박명수의 삼행시 노하우 별처럼꿈 10-18 6
555 흑형과 한국여자 뱀띠언니 10-18 8
554 펜이 없어 인증을 못하는 중고 판매자 향기로운 10-18 11
553 길가면서 한눈 판 결과 박카스같은 10-17 11
552 눈이 아프게 될 착시그림. 뚱시맨 10-17 11
551 사랑니를 빼야 하는 이유 떼미니맘 10-17 29
550 바로인터랙티브 온라인광고대행사 hycifjp578… 10-16 24
549 바로인터랙티브 온라인광고대행사 hycifjp578… 10-16 10
548 닌자 베이스볼 다시적어보… 10-16 12
547 홍철없는 홍철팀 클릭쓩 10-16 29
546 검정고무신 레전드 감동 에피소드 특별하고픈 10-16 11
545 예나....선정이 딸이에요 해피해피 10-16 7
544 근래에 본 최고 또ㄹ이 한결맘 10-15 15
543 고양이 움짤 침대위에서 10-15 12
542 <사설>‘조국 수사’ 흔들림 없이 하는 것이 윤… 돈차현 10-15 11
541 면제 자랑 슈퍼맨 10-15 10
540 자전거 동호회의 문제점 민달팽이 10-15 10
539 자동차 정비사와 의사의 차이 붕어붕어네 10-15 17
538 어른 스머프들... 어제감성 10-14 13
537 태풍 ‘하기비스’가 몰고 온 폭우에…후쿠시마원전 방사성 오염… 돈차현 10-14 11
536 길에서 급똥왔을때 꿀팁 민자의아지… 10-14 12
535 삼인성호 짭쪼름한 10-14 12
534 주인밥을 먹고 싶은 댕댕이 안냐네 10-14 9
533 [스압][병맛] 지하철에서 응가 먹는 만화 새콤라이프 10-14 14
532 ㄹㅇ..숨기면서 써야 하는 물건..ㄷㄷgif 어제감성 10-13 12
531 시대별 피임 방법. 동네슈퍼 10-13 21
530 근무중에 탈주한 공익.jpg 로또별 10-13 15
529 모르는 아저씨를 발사시킴 꾸리말쌍 10-13 10
528 너도 나도 배끼다가 망한 케이스 평택댁 10-13 8
527 군인이 버스에 앉아가는게 더럽다는 여자. 달달한하루 10-12 11
526 인간 vs 로봇 마멜류 10-12 10
525 원빈의 선을 넘어선 발언 먹방할매 10-12 13
524 강남 임대아파트 부엌 10-11 14
523 정준영 예언 기다려지는 10-11 17
522 대놓고 핵쓰는 핵쟁이 잡아버리는 클라스 ㄷㄷㄷㄷ 더불어 10-11 19
521 동심파괴 레전드 비오는날 10-11 18
520 철도노조, 오늘부터 파업...열차운행 차질 예상 돈차현 10-11 17
519 올림픽에 채택될 가능성이 있는 스타워즈 광선검 대결 해피하우스 10-10 17
518 넷플릭스 베어그릴스 근황 철들지못한… 10-09 23
517 일루와 살살 핥아줄게. 아솜아솜네 10-09 15
516 베일에 감춰진 세계 최강의 일본 1군 나날이 10-09 19
515 빠른 수금확인 어린꽝짜 10-09 18
514 1923년 독일 훔볼트대 한국어 강좌 개설 허가 공문서. 양배추 10-08 20
513 갑자기 분위기 회식 자그마한 10-08 19
512 사람들이 잘 모르는 마블 영화의 충격적인 결말.jpg 비눗방울 10-08 14
511 내로남불 레전드 단디단디 10-07 14
510 두유 노 달달한 10-07 20
509 물에 젖기 싫은 학생들.gif 소심한걸 10-07 20
508 판녀가 보는 남자의 장단점 앵그리쭌 10-06 16
507 트짹이의 개소리 쌘언니 10-06 18
506 대륙의 운동장 클라스 축복이 10-06 15
505 뻔뻔한 불법 계곡 업주들 참교육 레나의 10-06 15
504 깝쭉 찡블로그 10-05 10
503 혼비백산하는 냥이들 14층별님이… 10-04 15
502 칼들고 오솔길로 나와라! 꽁주의 10-04 15
501 어마무시한 북한의 교육현장. 안동댁 10-04 2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