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9-10-03 18:24
유재석이 소외된 게스트 챙겨주는 법
 글쓴이 : 마멜류
조회 : 16  

유재석이 소외된 게스트 챙겨주는 법







유느님 유느님 하는 이유가 다 있음



유재석이 소외된 게스트 챙겨주는 법
출장타이마사지 민주당 10년 동안 퍼줘서 돌아온 게 무엇인가. 북한의 핵 개발과 미사일 아니던가? 나도 이 한반도가 평화로워졌으면 좋겠다. 우리가 북한한테 퍼줘서 평화를 살 수 있다면 퍼주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북한은 어땠는가. 그들이 변했는가? 평화가 왔는가? 퍼주고 대화하고 설득했으면 핵 개발을 포기했어야 했던 것 아닌가? 왜 그들은 대화하고 달래고 엄청난 자금과 쌀을 퍼줬는데도 핵개발을 포기하지 않았는가. 김정은 집단은 미치광이 집단이다. 상식이 통하는 집단이 아니란 말이다. 대화하고 퍼줘서 통일 될 것 같았으면 이미 100번은 됐을 거다. 물론 대화는 필요하다. 적절한 범위 내에서 지원해주는 것도 필요할 수 있다. 하지만 무작정 퍼주는 햇볕정책은 절대 안 된다. 퍼주더라도 어떤 조건과 계약을 걸고 그걸 위반했을 때는 다시 지원을 끊고 적대적으로 갈 수 있다는 경고 메세지를 줘야 한다. 지금 북한은 전세계적으로 고립된 나라다. 아무리 그들 뒤에 중국이 있다고 해도 한계가 있다. 우리가 도와주지 않는다면 우리보다 북한이 더 초조해진다. 그래서 우리나라를 위협하면서 위험수위의 발언들을 해대고 정전 협정 위반 테러들을 자행하며 위협하는 거다. 또 자신들의 입지를 굳히기 위해서 우리나라를 이용하는 거다. 비정상적인 집단과 상식적인 협상이 가능하다고 보는가? 상식적으로 민주당에서 그렇게 퍼주고 평화정책을 했다면 우리에게 돌아온 게 있어야 할 것 아닌가. 우선 과거 연평도 포격과 천안함 폭침 사건, 박왕자씨 피살 사건 등등 해서 다 공식적으로 사과를 받아내야 한다. 대화는 그 다음이다. 그들이 무슨 짓을 하던지 우리가 호구처럼 침묵하고 붕어마냥 과거를 잊고 다시 도와주고 퍼주고 한 대 쳐 맞고 하는 이런 패턴을 반복한다면 우린 북한에게 끌려다닐 수밖에 없다. 주도권을 뺐기는 거다. 주도권은 반드시 우리가 쥐어야 한다. 다죽어가는 북한에게 인공 호흡을 해주려는 집단은 반드시 처단해야 한다. 통일 얘기는 김정은이 뒤진 후다 출장타이마사지 28%가 아닐텐데..? 그리고 저번에 이제만나러갑니다(탈북자들 소개하는 프로) 보니까 저번에 우리나라인가? 북한에 소고기 지급했는데 500g씩 주민들한테 나눠주고 나중에 사람들오면 10kg씩 먹었다고 말하라고;... 진짜 ; 굶지는 않게 해줘야하는거 아닌가? 장기렌트 어쩌라고? 북의일은 북에 맞겨두고 우린 우리일이나 잘하자. 아이폰11 가격 북한 국민과 북한 권력층을 구분할 줄 모르면 이미 북한은 우리 안중에는 같은 민족이 아닌 것이며, 통일 대상도 아니고 단지 모두 죽여서 그 땅과 자원만 빼앗으면 되는 그런 존재인 것이다 대한민국은 정규직과 비정규직으로 갈려, 금번 공단 폭발사고처럼 비정규직은 인간도 아닌데 북한 국민은 비정규직도 못되니, 어찌 인간으로 보일까 그런 대접을 받는 자들이 순순히 항복하고 통일에 나설 수 있을까? 그져 이 땅에는 전쟁 말고는 답이 없군 SK인터넷가입 돼지♡는 고도비만인것같던데 ㅋㅋㅋㅋㅋ 갤럭시A50 오늘 북한에 밀가루보내기 서명운동하는데 싸인안했다 ㅜㅜ 군비상식량을 지원해줄수는 없지않나 난 대한민국 국민인데.. 갤럭시S10 5G 불쌍하지만 정부지원은 안돼요! 군인들마저 탈북하고 무너져가는 정권에 산소호흡기 달아주는 격입니다. 정부에 줘봤자 핵개발 무기개발 고위층 간부 귀족급 평양주민들에게 배급될것이 뻔합니다. 진심으로 위태롭게 죽어가는 북한주민의 생명이 걱정된다면 차라리 중국으로 제 삼국으로 북한정권 버리고 목숨걸고 탈북하는 탈북자나 국경쯤에서 굶어죽어가는 꽃제비등 북한정부와 상관없는 사람들을 직접적이고 비공식적으로 돕는 단체를 통해 돕는편이 낫습니다. 북한정부는 ♡꾼이에요 ♡꾼말 믿어봐야 ♡밖에 더 당합니까?피같은 세금으로 호구짓들좀 안하길 바랄뿐입니다. 차보험비교사이트 통일 급선무 아이폰11 동정마라 저 아이들이 커서 우리 자식들에게 총구를 겨눌 수 있으니 아이폰11 출시일 북한 고립시켜서 못살게 만들어놓고 다 김정은 탓이래 주변에서 그렇게 만들어놓고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불쌍하긴 불쌍하지. 동정도 하지말라니....ㅉ 같은 피에 같은 말을 쓸텐데.. 쟤들 부모가 6.25때 남한 내려왔으면 우리나라사람임. 이산가족들은 뭐임..? 진짜 개같은 일본이란 나라에는 지진 좀 났다고 불쌍하다고 지진성금모아서 보내줘놓고ㅋㅋㅋㅋㅋㅋㅋㅋ일본한테나 이런식으로 생각해봐라 좀. 역사공부를 뭐로하는거여 인천공항주차요금

 
 

Total 56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560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에서 페니파커를 봤을 때 사람들의 반응. 떼미니맘 10-19 6
559 [스압] @ 물타기 최적화 동그란하늘 10-19 9
558 자존심 쎈 상남자들의 대결 가장어린엄… 10-19 9
557 야옹이 두뻔째 10-18 10
556 박명수의 삼행시 노하우 별처럼꿈 10-18 6
555 흑형과 한국여자 뱀띠언니 10-18 8
554 펜이 없어 인증을 못하는 중고 판매자 향기로운 10-18 11
553 길가면서 한눈 판 결과 박카스같은 10-17 11
552 눈이 아프게 될 착시그림. 뚱시맨 10-17 11
551 사랑니를 빼야 하는 이유 떼미니맘 10-17 29
550 바로인터랙티브 온라인광고대행사 hycifjp578… 10-16 24
549 바로인터랙티브 온라인광고대행사 hycifjp578… 10-16 10
548 닌자 베이스볼 다시적어보… 10-16 12
547 홍철없는 홍철팀 클릭쓩 10-16 29
546 검정고무신 레전드 감동 에피소드 특별하고픈 10-16 11
545 예나....선정이 딸이에요 해피해피 10-16 7
544 근래에 본 최고 또ㄹ이 한결맘 10-15 15
543 고양이 움짤 침대위에서 10-15 12
542 <사설>‘조국 수사’ 흔들림 없이 하는 것이 윤… 돈차현 10-15 11
541 면제 자랑 슈퍼맨 10-15 10
540 자전거 동호회의 문제점 민달팽이 10-15 10
539 자동차 정비사와 의사의 차이 붕어붕어네 10-15 17
538 어른 스머프들... 어제감성 10-14 13
537 태풍 ‘하기비스’가 몰고 온 폭우에…후쿠시마원전 방사성 오염… 돈차현 10-14 11
536 길에서 급똥왔을때 꿀팁 민자의아지… 10-14 12
535 삼인성호 짭쪼름한 10-14 12
534 주인밥을 먹고 싶은 댕댕이 안냐네 10-14 9
533 [스압][병맛] 지하철에서 응가 먹는 만화 새콤라이프 10-14 14
532 ㄹㅇ..숨기면서 써야 하는 물건..ㄷㄷgif 어제감성 10-13 12
531 시대별 피임 방법. 동네슈퍼 10-13 21
530 근무중에 탈주한 공익.jpg 로또별 10-13 15
529 모르는 아저씨를 발사시킴 꾸리말쌍 10-13 10
528 너도 나도 배끼다가 망한 케이스 평택댁 10-13 8
527 군인이 버스에 앉아가는게 더럽다는 여자. 달달한하루 10-12 11
526 인간 vs 로봇 마멜류 10-12 10
525 원빈의 선을 넘어선 발언 먹방할매 10-12 13
524 강남 임대아파트 부엌 10-11 14
523 정준영 예언 기다려지는 10-11 17
522 대놓고 핵쓰는 핵쟁이 잡아버리는 클라스 ㄷㄷㄷㄷ 더불어 10-11 19
521 동심파괴 레전드 비오는날 10-11 18
520 철도노조, 오늘부터 파업...열차운행 차질 예상 돈차현 10-11 17
519 올림픽에 채택될 가능성이 있는 스타워즈 광선검 대결 해피하우스 10-10 18
518 넷플릭스 베어그릴스 근황 철들지못한… 10-09 23
517 일루와 살살 핥아줄게. 아솜아솜네 10-09 16
516 베일에 감춰진 세계 최강의 일본 1군 나날이 10-09 19
515 빠른 수금확인 어린꽝짜 10-09 19
514 1923년 독일 훔볼트대 한국어 강좌 개설 허가 공문서. 양배추 10-08 21
513 갑자기 분위기 회식 자그마한 10-08 19
512 사람들이 잘 모르는 마블 영화의 충격적인 결말.jpg 비눗방울 10-08 15
511 내로남불 레전드 단디단디 10-07 14
510 두유 노 달달한 10-07 21
509 물에 젖기 싫은 학생들.gif 소심한걸 10-07 20
508 판녀가 보는 남자의 장단점 앵그리쭌 10-06 17
507 트짹이의 개소리 쌘언니 10-06 19
506 대륙의 운동장 클라스 축복이 10-06 15
505 뻔뻔한 불법 계곡 업주들 참교육 레나의 10-06 16
504 깝쭉 찡블로그 10-05 10
503 혼비백산하는 냥이들 14층별님이… 10-04 16
502 칼들고 오솔길로 나와라! 꽁주의 10-04 16
501 어마무시한 북한의 교육현장. 안동댁 10-04 21
 1  2  3  4  5  6  7  8  9  10